정보영, 최소진 / Juice Island

요즘 같은 웰빙(Well-being)을 추구하고 실천하는 시대엔 자신의 건강 관리는 필수이다. 그렇지만 건강을 챙기는 일엔 시간과 작고 큰 노력을 필요로 하기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결코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그래서 많은 시간과 노력 없이도 나의 몸에 투자할 수 있는 건강한 한잔의 음료를 선택하였다.

Costomize 개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른 프로그램으로 나만을 위한 특별한 맞춤 주스를 제작한다. Detox 내 몸에 남아있는 독소들을 맞춤 주스를 통해 해독해주는 디톡스 효과를 주며,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준다. Wellness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갖을 수 있다.

메인주스바는 상세진단 프로그램, 주스제공 그리고 다양한 상품들을 보고 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공간의 중간에 배치되어 있는 주스 제공이 이루어지는 공간에서 연결되어지는 모습은 파이프와 굵은 빨대의 모습을 모티브로 하였고, 전체적인 원통형의 주스 제공 공간의 아래 쪽은 생맥주 머신, 위쪽은 캡슐의 투명한 오브제의 모습을 연상시킨다. 캡슐 안에 넣은 과일들은 채도 높은 색감으로 시선을 끌며 원통형이 맞물리는 곳은 체중계의 모습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