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장혜선 / Spa & Aesthetic Shop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은 여자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나를 가꾸는 시간을 통해 즐거움도 느끼고 삶의 여유를 즐기는 뷰티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에스테틱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즐기려는 경향이 크다. 그렇다면 이들이 에스테틱을 즐기기 위해 필요한 공간은 어떤 곳일까?

그들은 스파, 에스테틱 관리를 받을때는 짧은 시간이지만 지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누군가의 방해를 전혀 받지 않는 나 혼자만의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자유롭게 여유를 느끼고 싶어할 것이다. 우리는 이들을 위해 오픈되어 있지만 개인의 프라이빗은 모두 지켜지는 공간속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하여 지친 일상에서 한박자 쉬어가며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나를 가꾸며 얻는 소소한 즐거움,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한다.

큐브들이 배치되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Private Line이 형성되어진다. 이 Private Line을 통해 오픈된 공간이지만 프라이버시가 충분히 보장되어지며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나 움직임으로 인한 방해를 받지 않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각각의 공간에서는 개인, 또는 소수를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이 곳에서는 스파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