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진, 이지숙, 조성기 / nomadic extreme park

[ X-GAME동호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하는 PORTABLE SALES PROMOTION SHOP ]

issue_ 스포츠는 후기 산업사회라고 칭해지는 현대 사회에 있어서 역동적으로 변하는 것이 대체적인 추세이다. 스포츠 활동은 양적으로 팽창하고 질적으로 인간의 개인적 삶에 기여하는 정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 활동의 역동적 변화에 대하여, Toffler 는 정보화 사회이론에서 앞으로의 스포츠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개성 있는 스포츠, 탈 규격화 된 스포츠 에너지, 저의존 스포츠 등의 발달을 예상 했으며 이는 현실로 드러나고 있다. 현대인들은 단순히 스포츠 활동에 만족을 느끼는 단계를 벗어나 보다 창의적이고 스릴 넘치는 극한 상황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자신의 정신적 신체적 한계를 극복 하려는 인내력과 정신력이 필요한 스포츠,특히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이다.

MODULE 1 MANIA – 주민의 편의를 위한 시설 개방
주민들의 휴식과 놀이문화를 위해 슬라럼의 콘과 각종파이프를 설치하고 주민의 쇼핑을 위해 공간을 최대한 확장
MODULE 2 HIGH MANIA – 동호회를 위주로 하는 고급 MANIA대회 개최
3층 판매공간의 일부분이 다운힐 활강대로 변형되며 다운힐과 경기용 하프파이프 설치.대회의 규모에 따라 공간의 크기는 변형되며,1층 또는 3층 중 한 공간이 선수 대기실이 되기도 한다.
MODULE 3 SPONSOR – 스폰서를 위한 기업이미지 홍보
회사의 홍보를 위한 광고판 설치. 패션쇼를 위한 무대 설치와 홍보를 위한 2층 매스의 최대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