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박현진_Let;s play bingo!

한정된 공간과 판에 짜여진 시설들을 제공하지 않으면서 놀이에 굶주린 저소득 어린이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과 무한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다. 어린이이들 상상하고 꿈꾸는 세계를 현실화된 공간으로 재현하여 경험하게 하고, 자연스러운 놀이 요구를 지지해주는 환경을 계획한다. 어린이는 주어진 환경에 적응하여 놀기 때문에 놀이기구의 디자인과 배치, 공간 구성이 어린이의 상상력을 일깨우게 하고, 상징 놀이를 이끌어 내도록 계획한다.

단위별 놀이기구 – 공간이 협소한 점을 감안하여 모든 놀이기구를 UNOT화 한다. 각각의 놀이기구 A,B,C 들은 AB,AC,BC,AB등의 조합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신체적 활동 – 방과 후 놀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놀이 공간을 마련해 줌으로써 신체적 활동을 가능하게 하여 아동 성장발달에 도움을 준다.

미적 요소 – 상징적인 놀이공간 속에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흥미를 일으켜 주며 미적 경험 요소를 도입하여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유발하여 볼거리를 제공하며 이용을 높인다.

상징적인 놀이공간 속에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흥미를 일으켜 주며 미적경험요소를 도입하여 어린이들에게 관심을 유발하여 볼거리를 제공하며 이용을 높인다.